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꿈해몽 행동별로 알아보는 의미

아기 꿈해몽 행동별로 알아보는 의미

 

아기의 꿈은 운기의 고조나 나아짐, 혹은 사람으로서의 성장이나 그것을 위한 노력이라는 경향의 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기는 웃고 있었는지 울고 있었는지, 아기는 남녀 어느 쪽인지 등으로 해석이 바뀝니다.

 

오늘 그 해석에 대해서 알아가보겠습니다.


아기 꿈해몽 : 기본 의미 & 심리 상태

꿈에서 아기에게는 성장과 행운, 인생의 전환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아기는 새로운 생명의 탄생이므로, 꿈해몽으로서는 운기의 고조나 좋아짐을 나타내는 길몽이 많습니다.

행운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아기의 상태나 기분이 나쁘거나, 아기의 모습이 보기 어렵거나, 나쁜 인상을 가지는 경우는 흉몽이라고 기억해 두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


아기 꿈해몽 : 행동별

꿈에서 자신은 아기에 대해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었습니까? 꿈해몽에서는 길몽이 많은 편 입니다. 자신과 아기의 행동별로 봐 갑시다.


아기 꿈해몽 : 아기가 태어나는 꿈

건강하고 귀여운 아기가 태어나는, 출산하는 꿈은 당신의 놓인 환경과 상황이 호전되어 부담이 줄어들거나 좋은 쪽으로 풀려나갈 수 있는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태어난 아기를 보지 못하거나 아기가 아픈 경우,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이라고 하는 타이밍에 기회를 놓치거나, 좋은 기회를 잡지 못한 것이 큰 스트레스가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아기 꿈해몽 : 자신의 아기를 안아주는 꿈

 

태어나 얼마 지나지 않아, 아직 목도 가누지 못하는 아기를 안아주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때, 그것이 자신의 아이라면, 아이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진다는 것이며, 고민이나 위험에 노출 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아이의 존재는 고생과 동시에 많은 행복을 당신에게 주는 것. 꿈에서 아기를 안아주는 것은 현실에서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해, 평화를 얻으려고 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부모로 사는 각오를 결정한 자신의 내면적인 성장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기를 안고 돌보는 꿈도 당신의 영적 성장과 재산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아기를 안고 있어, 어쩐지 불안한 기분이 들고 있었다면,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피로가 상당히 쌓여 있거나 어떤 이유로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피곤함과 스트레스 등에서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천천히 심신을 쉬고 싶다고 꿈은 보여줍니다.


아기 꿈해몽 : 다른 사람의 아기를 안아주는 꿈

타인의 아기를 막연히 안아주는 꿈은 기본적으로는 길몽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를 임신하는 꿈

아기를 임신하는 꿈을 보고 기쁘다고 느꼈다면, 운기의 상승을 꿈이 보여주는 것입니다. 자신이 가진 재능과 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쌍둥이와 삼둥이 등 두 명 이상의 아기를 한 번에 임신하는 꿈은 당신 안에는 아직 스스로도 깨닫지 못한 재능이 잠들고 있다는 것을 꿈은 말합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를 낳는 꿈

아기를 낳는 꿈은 지금 당신이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 매일 노력을 계속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아기를 낳는 것으로, 무겁거나 움직이기 어렵다든가 부담에 느끼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그 방향성이 잘못되어 있는 것을 암시. 지금 그대로 노력을 계속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접근 방법이나, 자신의 목표를 다시 잡고 생각해 보세요.


아기 꿈해몽 : 아기를 돕는 꿈

 

어떤 이유로 아기를 돕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예상치 못한 기회를 얻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도와주는 행동은 행운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