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끼리 꿈해몽 길몽이 되는 꿈?

코끼리 꿈해몽 길몽이 되는 꿈?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 타는 꿈 【심신의 피로】

 

자신이 코끼리를 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해몽은 지금 당신의 인생이 매우 충만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앞으로는 당신의 아군이 되어 주는 강력한 지원자를 얻어 더욱 스텝 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 운도 좋은 때이기 때문에, 뜻밖의 임시 수입을 얻게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코끼리를 타고 있지만 몸이 많이 흔들리고 있다면, 지금 당신이 상당히 수고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로부터 심신의 피로가 꽤 쌓이고 있는 모습.

스트레스와 피로로부터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확실히 휴식을 취하라고 꿈은 가르쳐 줍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에 쫓는 꿈 [정신적 중압]

어떠한 이유로 코끼리에 쫓기는 꿈은, 당신이 부모나 상사, 선생님과 같이 거역할 수 없는 입장의 사람으로부터, 강한 정신적 압력을 받고 있는 암시. 심신이 쉬지 않고 항상 피로를 느끼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온과 오프를 잘 사용하여, 취미나 스포츠 등으로 리프레시하도록 해 주세요.



또한 코끼리에 쫓겨 도망가는 꿈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내면을 볼 수 있도록 두려워하고 어떻게든 보이지 않도록 도망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에 밟히는 꿈 【정신적 쇼크】

 

코끼리에 밟히게 될 것 같거나 도망 갈 수 없어 코끼리에 밟혀 버린 경우, 코끼리 꿈해몽은 지금 당신이 자신의 무력함을 생각하고 충격에 매달려 있음을 나타냅니다 .



자신 혼자의 노력이나 힘으로는 아무것도 해결 할 수 없는 수준의 트러블이나, 대항할 수 없는 권력에 휘두르고 있는 암시가 됩니다. 지금은 우선 현재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도움을 부탁하면 좋을 것입니다.

게다가 자신도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힘을 낼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와 이야기하는 꿈 【영향력】

 

현실이 될 수는 없지만, 꿈속이라면 코끼리와 이야기하는 것도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코끼리 쪽에서 당신에게 말해 오는 꿈은, 자신의 발언이, 자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주위의 사람에게 큰 영향력을 주고 있는 암시가 됩니다.

평상시에는 수수하고 눈에 띄지 않아도, 확실한 경험이나 실적으로부터 정확한 지적을 하거나 의견을 내거나 할 수 있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자신을 깨닫지 못하더라도, 당신의 일은 주변 사람들이 인정해야 합니다.



또한 코끼리와 대화하는 꿈은 그 내용 자체가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됩니다. 고민하고 있는 일이나, 현재 진행형으로 직면하고 있는 트러블의 타개책의 힌트가 포함되어 있을지도. 잘 기억하고 향후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되는 꿈 【기력 충실】

자신이 코끼리가 되는 꿈은 꿈해몽에서 지금의 당신이 기력과 동기로 가득한 상태이며,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긍정적인 사고로 노력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무리로 행동하는 코끼리처럼 주위의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고 서로 협력함으로써 더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를 키우고 사육하는 꿈 【운기 상승】

코끼리를 잘 키우거나 사육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금전 운이나 직업 운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 사업의 성공이나 출세 등으로, 결과적으로 뜻밖의 임시 수입을 얻거나, 급여의 상승 등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코끼리로 손을 잡거나 기르는 코끼리가 클수록 큰 재물 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지금까지 쌓아온 실적이 평가되어 실적에 어울리는 명예와 사회적인 지위를 얻을 수 있는 사인이 됩니다. 앞으로도 일정한 평가를 얻지 않고, 지금까지 해온 대로 꾸준한 노력을 계속해 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