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 꿈해몽 조심해야 하는 꿈은?

친구 꿈해몽 조심해야 하는 꿈은?

친구 꿈해몽 : 친구의 부모가 죽는 꿈

꿈에서 보는 친구는 자신을 상징합니다. 그런 친구의 부모가 죽는다는 것은 자신의 부모가 돌아가신다는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석으로는 이런 암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친구의 부모가 죽은 것을 당신 자신도 슬프게 생각하고 있었다면, 부모로부터의 자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과 마음 모두 성장하고 부모의 품을 떠날 때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진학이나 취직 등의 기회에 집을 나와 혼자 생활을 시작하는 타이밍으로, 그 준비가 갖추어진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러나 친구의 부모가 죽은 것에 대해 안심하고 있는 경우, 지금 당신이 부모 등으로부터 강한 속박을 받고 있어, 반항하는 기분이나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가 울고 있는 꿈

 

친구가 울고 있었다면, 사실은 당신 자신이 울고 싶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입장이나 상황에서 울고 싶어도 울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본 친구는 그런 당신 대신 울어주고 있을 것입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가 떠나는 꿈

자신의 친구가 어떠한 이유로 떠나는 경우, 당신 자신이 그 상대와 거리를 두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분명히 그렇게 말하면 편합니다만 좀처럼 절교 등은 말할 수 없으니까, 조금씩 연락하는 기회를 줄여 가는 등, 궁리가 필요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친구 꿈해몽 : 모르는 상대와 친구가 되는 꿈

 

지금까지 연이 없었던 상대와 새롭게 친구가 되었다면, 그것은 현실에서도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점에서 연애운도 점점 높아져가는 시기입니다.

사람과의 만남은 우선 환경의 변화로부터. 당신 자신이 적극적으로 사람과 만날 기회를 새롭게 만드는 것으로, 점점 새로운 사람과 연결고리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꿈은 가르쳐 줍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가 성공을 거두는 꿈

 

꿈의 친구는 당신 자신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친구가 어떠한 성공을 거두었다면, 현실에서도 그 친구가 성공을 거두거나 당신 자신이 성공한다는 꿈이 됩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가 큰 돈을 얻는 꿈

 

어떠한 이유로 친구가 큰 돈을 얻고 있었다면, 꿈해몽에서는 당신의 금전 운이 대폭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가 불행을 당하는 꿈

친구가 어떠한 불행에 휩쓸리고 있었을 경우, 그 친구나 당신 자신이 현실로 재난을 당하는 일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하도록 해 주세요.


친구 꿈해몽 : 친구가 아프게 되는 꿈

 

친구가 컨디션을 무너졌거나 병에 걸렸다면, 꿈은 당신의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나 자각 증상이 있다면,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했다면 꿈은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대인운이나 연애운이 좋은 시기이므로, 평생 소중히 하고 싶은 친구나 연인, 혹은 물건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당신 안에서 결혼 소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연인이 있는 경우, 구체적으로 결혼에 이야기를 진행해 가면 좋을 것입니다.

또 지금은 그러한 상대가 없다고 하는 경우, 자신에게 충실한 생활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