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는 해몽

집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는 해몽

집 꿈해몽 : 작은 집의 꿈

 

꿈속에서 작은 집이 인상적이라면, 당신은 힘들고 어려운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하고 도망가고 싶다는 것을 꿈은 말합니다.

다만 눈앞에서 작은 집이 호화 저택으로 바뀌는 꿈이었다면, 당신의 더 나아지고 싶다는 마음을 암시합니다. 꾸준한 노력을 쌓아 가면 언젠가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집 꿈해몽 : 집이 너덜너덜한 꿈

 

집이 엉망으로 지금도 망가질 것 같은 꿈은, 재산이나 가정의 위기를 암시합니다. 또, 지금 당신의 심신 모두 지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해몽이기도 합니다.

현상이 계속되는 것 같으면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에, 우선은 제대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게다가 가족과는 확실히 대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집 꿈해몽 : 집이 폐허가 되는 꿈

 

자신의 집이 폐허가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건강운의 저하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자신의 뿌리이며, 태어나 자란 고향 집이 폐허가 되는 꿈은, 운기의 저하나 가정내의 트러블을 나타내는 꿈이 되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집 꿈해몽 : 집이 더러운 꿈

 

먼지가 가득하거나 청소가 세심하지 않고 집이 더러운 꿈은 지금 당신이 현재 진행적이고 트러블이나 문제를 안고 있고,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그러한 정신적인 나쁜 영향이 몸 상태에까지 나오기 시작하고 있는 두려움도 안고 있을지 모릅니다.

해야 할 일 중에서도 우선 순위를 매기고, 할 수 있는 일로부터 확실히 정리해 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집 꿈해몽 : 빈 집의 꿈

 

아무도 살지 않는 빈집의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심신 모두 힘든 생각을 하는, 고난이 방문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집 꿈해몽 : 예전에 살았던 집의 꿈

 

옛날에 살았던 집의 꿈을 꾸고 그리운 느낌이 들었다면 지금 당신이 조금 피곤한 것을 나타냅니다. 정신적인 여유를 원한다는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옛날에 살았던 집이 꿈에 나온다고 하더라도 그리움이나 따뜻하다는 좋은 기분이 들지 않았다면, 과거의 실패나 어려움을 경험을 아직도 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예전에 살았던 집이 불이 났다면, 당신이 인생의 전성기를 맞이하는 사인. 불이 더 격렬하게 타오를수록 ​​큰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 같습니다. 변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긍정적인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집 꿈해몽 : 집을 나가는 꿈

 

이제 다시는 집에 돌아가지 않을 생각으로 집을 나간다거나 가출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실제로 부모님과 함께 사는 집을 나와서 자립을 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고 있거나,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다, 도망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된 암시를 보여줍니다.


집 꿈해몽 : 집을 받는 꿈

 

상속 등을 통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집을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자산이 늘어나고, 좋은 친구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축복받는 것을 의미하는 사인. 원하는 것을 얻는 등 소원도 이뤄질 수 있습니다.

다만 낡고 허름한 집을 받는 꿈은, 원치 않는 것을 맡게 되거나 해야하는, 무리해서 강한 척을 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집 꿈해몽 : 집을 사는 꿈

 

자신의 힘으로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집을 사주는 꿈은 행복한 결혼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사 주는 집이 훌륭할수록, 행복도가 높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 꿈해몽 : 집이 하늘을 날아가는 꿈

 

어떠한 동력이나 이상한 힘에 의해 집이 하늘을 날아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다만 토네이도 등의 자연 재해로 집이 날아가 하늘을 날고 있었을 경우, 뜻밖의 트러블에 휩쓸릴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